티스토리 뷰

 

지난 8월 7일 tvN 에서 방영된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직 1회 방송만 헀을 뿐임에도, 출연진 직업 출신학교 인스타 등 여러 가지 정보가 공유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자의 본능대로 직업 출연진 인스타 나이 재방송 다시보기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및 출신 대학 (남자 여자)

 

기존의 연애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각자의 본능대로 프로그램은 남자, 여자 출연진들이 지인인 상태로 출연합니다. 즉 남자 출연진 넷과 여자 출연진 넷은 방송 촬영 전에 이미 알고 있던, 친구 사이라는 말 입니다. 

 

남자 출연진의 경우 네 명 모두 대학교 춤 동아리에서 만난 친구들 입니다. 출신 대학은 성균관대학교로 모두 같습니다. 남자 출연진 이름은 문석현, 전건욱, 현지유, 엄태웅 이 있습니다. 이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1회만 방영했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2회부터 해서 본격적인 내용이 드러날 전망입니다.

 

여자 출연진 넷 역시 무용학부를 함께 다닌 친구들 입니다. 넷 모두 경희대학교를 졸업했으며, 구체적인 직업 상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여자 출연진 명단은 황민하, 최에나, 김영현, 김민 입니다. 이들은 학부가 어느 정도 같기 때문에 직로 역시 비슷한 방향으로 정해지지 않았을까 짐작만 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본능대로 직업 출연진 인스타 나이 재방송 다시보기
각자의 본능대로 직업 출연진 인스타 나이 재방송 다시보기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직업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남자 출연진 중 문석현에게 관심이 집중되었으나 아직 그에 대한 구체적인 직업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문지유의 경우에는 성균관대학교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으며, 학사 졸업 이후 석박사 통합 과정을 이수하고 있습니다. 전건욱 역시 구체적인 진로는 언급되지 않았으나, 문과가 아닌 이과 출신의 진로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짐작 됩니다. 엄태웅 역시 별다른 정보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여자 출연진의 경우에도 그렇습니다. 최예나의 경우 직업은 아니지만,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1회에서 언급되었으며 김영현, 김민 역시 직업적인 부분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 둘은 고등학교 친구 사이로 다른 출연진들 중에서 더 가까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민의 경우에는 연애 경험이 없다고 1회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여러 관심을 받았던 황민하 역시 진로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각자의 본능대로 직업 출연진 인스타 나이 재방송 다시보기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나이 및 인스타 그램

 

각 출연진 인스타그램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연진 나이를 짐작해보면, (2화, 3화에서 공개 예정입니다만) 문석현 출연자가 99년생으로 짐작되며, 나머지도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략 24, 25, 많게는 26살 정도까지 짐작할 수 있겠으며, 여자 출연진 역시도 비슷합니다. 김영현 출연자가 98년생이므로, 친구 김민을 비롯한 다른 출연진들도 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각자의 본능대로 재방송 다시보기

 

각자의 본능대로 방송 시간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입니다. 채널은 tvN 입니다. 다시 보기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댓글